코믹 영화 추천 내안의 그놈

코믹 영화 추천 내안의 그놈
코믹, 액션, 흥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 내안의 그놈을 추천합니다.
스릴러 영화나 추리 장르의 영화는 긴장감이 많이 들고 너무 집중해서 봐야 이해를 하기 때문에 머리가 피로감을 느낌니다.
내안의 그놈의 영화는 머리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영화라고 할까요? 너무 재미있고 해피엔딩이라 행복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코믹 추천 영화 내안의 그놈 정보

코믹 영화 추천 내안의 그놈
내안의 그놈 영화 캡처

 개봉          2019.01.09. 
 장르          코미디
 등급          15세이상 관람과
 러닝타임  122분
 평점           7.9
 누적관객   1,917,999명


  코믹 추천 영화내안의 그놈 요약 줄거리

  찌질한 왕따 김동현 (진영)

코믹 영화 추천 내안의 그놈 동현

학교에서 일진 친구들에게 빵 셔틀을 당하며 하루 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동현은 같은 반 친구 현정을 좋아합니다.
일진 친구들이 현정이도 괴롭혔는데요.


현정의 괴롭힘으로부터 구해주기 위해서 일진 친구들을 찾아가게 되고 일진 친구들이 괴롭혀서 동현은 옥상에서 추락하게 됩니다. 
동현이 옥상에서 추락하면서 밑에 있던 조직폭력배 두목 판수를 덮치게 되고 이로 인해서 동현과 판수의 신체가 바뀌게 됩니다.

  고등학생이 된 조직 폭력배 두목 판수 (박성웅)

코믹 영화 추천 내안의 그놈 판수

병원에서 깨어난 판수는 자신의 신체가 고등학생과 바뀐 것을 알게 되었고 어쩔 수 없이 동현의 생활을 하게 됩니다. 추락 이후 동현의 성격과 행동이 불량해진 것을 본 동현의 아버지는 동현의 옥상에서 추락하면서 동현의 뇌의 이상이 생겼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고등학생이 되어서 학교 생활을 하는 판수에게 여느 때처럼 일진들이 다가와 동현을 괴롭히기 시작하는데요.
조폭 두목이었던 판수는 일진들을 휘어잡습니다. 더 이상의 빵 셔틀도 하지 않게 됩니다.

  입원실에서 깨어나지 못한 판수

동현의 몸에서 생활하면서 병원 입원실에 누워서 깨어나지 못한 자신의 몸으로 돌아가려고 시도를 합니다.
잔신의 신체로 돌아기는 것을 번번히 실패를 하게 되고 입원실에서 자신의 오른팔 만철을 만나게 됩니다.

판수는 만철에게 자신에게 일어난 일들을 이야기를 해주고 사실을 믿지 않는 만철에게 판수만 알고 있었던 만철의 비밀을 이야기하고 판수는 어린 고등학생에서 형님이라고 하게 됩니다.

  알고 보니 현정은 판수의 딸

학교를 그만 두려고 생각한 판수는 하교길에 현정과 부딪히게 되고 현정이 부딪히면서 바닥에 떨어뜨리고 간 인형을 돌려주기 위해 현정을 따라가게 됩니다.
그런데 현정의 집 앞에서 자신의 옛 여자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미선(라미란)을 만나게 됩니다.

미선의 딸이 현정인 것을 알게 된 판수는 자신의 오른팔을 시켜서 현정과 자신을 친자 유전자 검사를 하는데요. 유전자 검사 결과는 99.9% 일치로 자신의 딸이 현정인 것을 알게 된 판수는 그만두려고 하는 학교를 다니면서 일진으로 부터 현정을 도와주게 됩니다.

  100kg가 넘는 동현이 훈남이 되다.

판수는 현정을 자신의 오른팔에게 보내서 호신술을 배우게 하고 자신은 운동을 하면서 100kg에 몸무게를 줄이기 시작하고 훈남이 되게 됩니다. 동현의 몸을 훈남으로 만든 판수는 학교에서 인기남이 됩니다. 싸움도 잘하고 얼굴도 잘 생긴 동현을 보고 현정은 반하게 되고 일진 여학생들도 동현을 좋아하게 됩니다.

판수는 미선을 찾아가서 자신이 판수라며 동현과 몸이 바꿨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판수만 알고 있던 미선의 과거를 이야기를 하고 미선을 믿게 만듭니다.
그동안 미선은 판수의 아이를 혼자 분식집을 하면서 양육을 했고 판수를 원망을 많이 했죠. 그런 자신 앞에 고등학생 몸을 가진 판수를 미워하게 판수는 자신이 예전에 미선을 버렸던 것에 대해서 용서를 구하지만 이미 마음이 돌아선 미선은 거부하고 판수를 내쫓아 버립니다. 

어느날 미선이 일진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있을 때 판수가 나타나 일진으로부터 현정을 구해주고 현정은 그런 판수에게 고백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친 아빠에게 고백하는 장면을 목격한 미선은 자신의 딸에게 동현과 만나지 못하게 하고 동현도 자신의 딸이 자기에게 고백하는 것을 거절합니다. 

  판수의 몸에서 깨어난 동현

병원에 누워있던 판수가 깨어났습니다. 신체는 중년 아저씨의 직업은 잘나가는 조직폭력배 두목인 판수안에는 찌질 한 동현이 있었죠.
일어나자 자신의 집으로 찾아가보지만 자신의 아버지는 중년의 아저씨가 자신보고 아빠라고 하면서 매달리니 정신 나간 사람으로 생각합니다.
사실을 알고 있는 판수와 동현의 아빠 그리고 동현이 3자 대면을 하고 동현의 아빠는 사실을 믿게 됩니다.

판수는 동현을 데리고 미선이에게 갑니다.  중년에 몸안에 들어 있는 동현에게 원래대로 판수로 돌아왔다고 거짓말을 시키고 미선에게 사과를 하게 만드는데…
순간 판수와 적으로 있던 조직폭력배가 판수를 잡기 위해서 양사장이 자신의 부하들을 데리고 옵니다. 
판수에 몸에 있던 찌질한 동현은 이제 깨어났는데 살려달라고 애원을 하고 고등학생 판수는 조직폭력배들과 싸우게 됩니다.

고등학생 동현의 몸에 들어 간 판수는 자신의 딸 현정과 자신의 아내 미선을 조직 폭력배 양사장으로부터 구할 수 있을 까요? 그리고 자신의 원래 몸으로 돌아 갈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영화 내안의 그놈이었습니다.

  내안의 그놈을 보고

크리스마스에 보면 더욱 재미 있을 거 같은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겟지만요
배우들의 연기력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박성웅님이 마지막에 살려주세요 라고 했을 때 너무 웃겼습니다.
내안의 그놈 영화에는 액션, 연예, 코믹, 감동이 모두 들어 있는 훈훈하고 재미있는 영화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직 보시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