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녀는 괴로워

영화 미녀는 괴로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06년도에 개봉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입니다.
문명이 발달하기 전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에게 외모는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외모 지상주는 아마도 아주 원시 시대부터 시작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외모에 관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정보
영화 미녀는 괴로워 내용
영화 미녀는 괴로워 리뷰


  영화 미녀는 괴로워


개봉일:  2006.12.14.
감독 : 김용화
주연: 김아중, 주진모
러닝타임: 120분
평점: 9.0

 

 

 


  미녀는 괴뢰워 요약 줄거리

영화 미녀는 괴로워

28살의 뚱뚱하고 얼굴이 못생긴 강한나
그의 직업은 인기 가수 아미를 대신해 무대 뒤에서 노래를 하는 얼굴 없는 가수로 할동하고 있습니다.

한나는 뚱뚱하고 못생긴 자신의 외모 때문에 실연의 상처가 많았습니다.
그런 한나에게 유일하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자신이 일하는 소속사 한상준 대표였습니다.
한나는 자신에게 친절하게 그리고  다정하게 대해주었던  잘생긴 한상준을 혼자만 사랑하고 있었습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상준과 한나

어느 날 상준의 생일축하 파티에 초대 받아 참석한 한나는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줬던 상준이 진심이 아니라 자신을 이용하기 위해서 친절하게 대해줬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혼자 짝사랑했고 혼자 상처를 받은 한나는…

예뻐지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합니다.
식단 조절과 운동을 하면서 살을 빼기 시작했고… 성형외과 의사에 도움으로 성형수술을 하게 됩니다.

미녀는 괴로워

6개월 뒤..
성형수술 대성공, 다이어트 대성공, 180도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던 강하나는 너무 예뻐졌습니다.
너무 예뻐진 강한나는 그동안 남자들에게 받지 못했던 관심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미녀는 괴로워

여자의 무기는 미모라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는 강한나…
그리고 미인의 실수는 용서가 된다는 것을 몸소 체험을 하게 됩니다.

한나가 잠적하자
한나의 목소리로 가수활동을 했던 인기가수 아미는 가수생활에 엄청난 타격을 입습니다.
한나가 없이는 노래를 할 수 없었던 아미는 가수 활동을 중단으로 인기가 하락합니다.

아미와 아미의 소속사는  한나를 찾아다니지만 .. 종적을 감춘 하나를 찾지 못하는데요.
위기에 빠진 가수 아미와 소속사는 급기야 한나의 빈자리를 채워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 오디션을 진행합니다.

성형수술을 한 한나는 자신이 사라진 것 때문에 소속사와 상준이 힘들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잠적으로 소속사와 상준이 힘들어졌다는 죄책감 때문에 한나는 자신의 이름을 제니라고 속이고 소속사에 오디션을 보게됩니다.

오디션 결과.. 한나는 가수가 되게 됩니다. 아미에 목소리가 되어줄 가수를 찾는 오디션이었지만… 최고의 외모와 가창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자 아미는 찬밥 신세로 밀려나게 됩니다.

자신이 강한나라는 사실을 숨기고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제니가 한나라는 것을 눈치챈 아미는 밀려난 자리를 빼앗기 위해서 한나를 괴롭히는데요. 한나는 가수생활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영화 미녀는 괴로워 리뷰

영화 미녀는 괴로워 한나

외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외모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아주 큰 영향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우리는 거울을 보며 옷을 무엇을 입을지…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할지 등..외모를 꾸미는데요.

영화는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외모 관한 이야기를 담아서 그런지 부담감 없이 친숙하게 다가왔습니다.
영화는 중간 중간 웃을 수 있는 코믹요소들과 감독적인 내용들이 내재 되어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무대 뒤에서 자신의 외모를 숨긴채 노래를 해야만 했던 가수 한나..
엄청난 노력과 성형으로 미인이 되어 무대로 나오는 한나는 자신이 무대 뒤에서 있었던 아픔을 잘 알고 있기에 자신과 비슷한 처지에 놓인 무대에 올라오지 못한 사람들의 아픔 또한 공감을 해주는데요.

영화는 겉으로는 외모지상주의를 이야기하고 있지만 내면적으로는 외모가 전부가 아니다라는 것을 주인공 한나를 통해서 이야기 해주는 거 같습니다.

하나가 불렀던 별이라는 노래가 감동이였습니다.
한나에 상황을 노래가 가사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나의 상황을 이야기 해주듯 가사가 쓰여져 있어 더욱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가수 유미에 별이라는 노래는 영화가 개봉했을 당시  싸이월드 및 음원 차트에서 TOP을 찍었고 많은 여학생들이 자신의 휴대전화의 벨소리나 통화 연결음으로 설정해 놓았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지금 다시 나와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영화
요즘 옛날 옛날 영화 다시 개봉하고 하던데요

영화 미녀는 괴로워도 다시 재 개봉을 했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두운 화면에 대형 스크린으로 집중해서 보면 더욱 재미있을 거 같고 2000년생 이후로 태어난 친구들은 모르기 때문에 다시 흥행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영화를 보지 못한 2000년도 이후 태어난 친구들에게 영화를 소개 해주고 싶습니다. 2000년도 이후 태어난 친구들은 영화 개봉 당시에 너무 어렸기 때문에 미녀는 괴로워라는 영화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명작 영화는 시간이나 시대를 초월한다고 하죠?
언제 어디서 누구와 보든지 간에 그 재미와 감동은  잃지 않는 법인데요.

영화 미녀는 괴로워는 명작 영화라고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다시 영화를 감상했는데 재미와 감동은 녹슬지 않고 그대로 였습니다.

아무튼 영화를 아직 감상하지 못하신 분들은 연인과 함께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포스팅 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방문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