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후기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후기

다들 사랑하는 반려견을 어디서 데려오시나요?

저는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강아지를 2번 입양한 경험이 있고 몇일 전에는 부산 명지동에 위치한 테디 럽이라는 페샵에서 강아지를 분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입양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강아지를 분양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232번길14-8 1층
연락처 010-8304-5958
주차가능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후기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후기
부산 명지 테디 랩

강아지를 분양하기위해서 여러 곳의 펫샵을 찾아보다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 된 부산 명지동에 위치한 테디 럽은 동물 병원과 함께 운영을 하더라고요. 다른 펫샵에 피해서 깨끗하고 규모도 컸습니다. 무엇보다도 예쁜 아이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펫샵안에는 이미 강아지 입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작은 케이지 안에 생후 2개월 정도 된 예쁜 눈을 가진 아이들이 반겨주더라고요^^
능력만 된다면 모두 데리고 와서 함께 살고 싶지만…

부산 강아지 분양 테디 럽 후기
부산 명지 테디 랩

 아쉽게도 무료 분양 강아지는 한 마리만 남아있었습니다. 테디 럽 홈페이지에 보면 분양가는 최소 무료~200만원이 넘어가는 강아지들도 있었는데요. 테디 럽 병원에서 예방 접종 및 중성화 수술을 하게 되면 분양가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테디 럽 블로그 바로가기

그리고 테디 럽에서 무료 분양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다고 직원이 설명을 해줬습니다. 테디 럽이 운영하는 병원에서 분양 받은 강아지를 예방접종 해야 되는 조건입니다. 다른 동물병원에 비해 예방접종 및 중성화 수술 비용이 저렴 하답니다.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시는 직원분들에 안내를 받아서 눈이 예쁘고 털이 예쁜 아기를 데리고 왔습니다.
강아지 배변훈련 및 식사 방법 그리고 훈련하는 방법까지 안내를 친절하게 받았습니다.

  맺음말

오늘은 명지에 위치한 테디 럽에서 강아지를 분양한 후기를 적어 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테디 럽은 다른 펫샵에 비해서 관리도 잘되어 있고 분양가도 저렴한 것 같아서 추천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강아지를 데리고 오기전에 정말로 신중해야 됩니다. 끝까지 책임질 수 없다면 데리고 오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강아지는 생명이고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물건이야 마음에 안 들면 버릴 수 있지만 마음에 안 든다고 가족을 버릴 수는 없으니까요.

아무쪼록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