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영입인재 2호 이재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영입한 인재 2호 이재성 선생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입인재의 1호와 2호는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정책 방향인데요.

1호에서는 환경전문가인 박지혜 변호사를 영입했다면 2호는 미래산업 전문가 이재성을 영입하여 다가올 미래 산업을 혁신하여 일자리를 만들어서 국민들의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뜻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은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이재성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재성은 누구?

이재성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2호 이재성
이재성 프로필

 

▶ 출생 :1970년 부산
▶ 학력 : 부산 동일 초, 부산 서중, 부산 중앙고 졸업, 서울대 계산통계 졸업
▶ 경력사항 : CJ 그룹 이사 넷마블, NC SOFT, 자율주행 스타트업
▶ 출마지역 : 부산 사하 을

이재성은 부산항 부두 노동자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이재성이 어렸을 때 독지가로부터 1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는데 이재성의 아버지께서는 10만원의 장학금을 받은 것은  절대로 잊어서는 안된다며 어른이 되거든 꼭 2~3배로 갚아드려라 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이재성은 아버지께서 하신 이 말씀은 지금도 생활을 하면서 늘 되새기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 창의적으로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하는데요.

이재성은 미래에는  고부가가치를 낼 수 있는 산업을 발굴하고 투자해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야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일자리 문제는 대기업으로는 부족하고 제 2의 네이버나 NC스프트 같은 스타트업들이 나올 때 일자리 문제가 해결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인공지능 등 미래산업을 적극 개발하고 연구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내겠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재성 출마지역 사하을

이재성
더불어 민주당 영입인재 2호 이재성

마무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